• 최종편집 2024-03-28(목)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8월 25일 대회의실에서 김강규 기획예산실장 주재로 부진지표 담당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정부합동(시군)평가 대비 부진지표 대응보고회를 개최했다.

2-4. 사진(2021년 정부합동(시군)평가 부진지표 대응보고회).jpg

이날 보고회는 105개 지표 중 정량지표 84개에 대한 7월말 기준으로 부진한 실적을 거두고 있는 지표에 대한 제고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당 지표 팀장의 추진상황과 향후계획 보고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여 구체적인 대책 방안을 논의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영양군은 올해 도약상을 목표로 매월 1회 이상 부군수 주재 보고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합동평가 총괄담당(기획예산실)에서는 지표 팀장 및 담당자를 대상으로 수시 면담을 실시하여 맞춤형 실적 관리에 나설 예정이다.

 

김강규 기획예산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실적관리에 어려움이 있지만, 실적 향상을 위한 맞춤형 전략 수립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남은 하반기 동안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협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영양군에서는 평가 기간이 종료되는 올 연말까지 각 지표에 대한 체계적인 실적 관리와 점검을 통해 도약상 수상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양군, 정부합동(시군)평가 대비 부진지표 대응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