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19일(수) 시청에서 바른유병원 김정진 원장의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가입식과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을 설치하고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복지정책과] 구미시, 신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 및 홍보존 제막식 가져1.jpg

김정진 바른유병원 원장을 포함한 구미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4명과 장세용 구미시장, 전우헌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하였다.

 

평소 나눔과 봉사에 관심이 많은 김정진 바른유병원 원장은 먼저 가입한 남편의 권유로 구미 10호(경북 132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다. 김정진 원장의 배우자인 유영상 바른유병원 병원장은 다양한 봉사 및 기부활동을 하며 2019년 구미 8호(경북 109호) 아너 소사이어티로 가입한 바 있다. 이번 김정진 원장의 회원가입을 통해 구미시 첫 번째 부부 아너 소사이어티로 나란히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김정진 원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경제가 위축돼 모두가 힘든 상황에 처했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이웃을 보듬어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가 확산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 홍보존은 구미시 아너 소사이어티들의 사진, 가입일, 직업 등을 표시하여 회원에 대한 시(市) 차원의 고마움을 표현하고 개인 고액기부 참여를 유도하고자 설치하였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구미시에 나눔의 빛이 모여 더 많은 나눔을 만들고 사회를 환하게 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아너 회원이 지속적으로 탄생해 구미시에 나눔의 물결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 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5년 이내 1억 원 이상 기부를 약정한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구미시에는 10명의 회원이 가입했다.

가입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053-980-7800)로 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시, 신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 및 홍보존 제막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