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 – 뮤지컬 굿 세워라 금순아’공연이 7월 2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개최된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해 지역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보급하고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뮤지컬 굿 세워라 금순아’는 민속신앙인‘굿’을 소재로 한 신명 나는 전통 마당놀이 형식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신나는 음악과 리듬의 사물놀이와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가무가 결합한 독창적인 창작 뮤지컬 작품이다.

 

이 작품은 젊은이들이 거의 다 떠난 한적한 농촌 마을에 리조트가 들어서면서 오랫동안 지키고 가꿔 온 숲이 훼손되게 되자 이를 저지하고 지켜내고자 하는 이들의 소동극으로 소중한 전통문화를 지켜 발전시키고 자연을 아끼고 보호하자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한다.

 

한국적 가치를 공연 실현 및 우수 공연예술 콘텐츠를 구축하여 새로운 소재와 형식의 뮤지컬을 끊임없이 발굴해 선보이고 있는 서울예술단은 한국적 소재와 양식을 기반으로 현대적이고 완성도 높은 창작 공연을 제작하고 있는 국·공립예술단체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뮤지컬 굿 세워라 금순아’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에서 굿을 소재로 한 신명 나는 소동극 뮤지컬 굿 세워라 금순아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