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지난2021년8월13일 영양군 과 영양고추유통공사는 대구 월배신시장 상인회(회장 최상근) 와 MOU 를 체결하였다.

(전)영양부군수 김종헌 등 영양군 관계자 와 영양고추유통공사 관계자 그리고 언론사 등이 참석하여 영양고추유통공사 공장을 둘러보고 견학도 하였다.


그리하여 대구 월배신시장 상인회에서는 영양고추를 판매하여주려고 백방으로 홍보하였고 몇만근 이상의 영양고추가루,건고추 등을 주문을 받아 영양군 과 영양고추유통공사 에 의뢰를 하였다고 한다.


그런데 아직 아무런 답이 없다고 한다.


이조차도 해결하지 못하면서 영양군 과 영양고추유통공사는 2022년6월24일 대구 들안길 먹거리타운번영회 와 대구 수성구청에서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 공급" MOU를 체결했다고 보도 하였다.


이날 김대권 수성구청장 외 관계자? 영양군 에서는 오도창 영양군수,남한진 유통지원과장,영양고추유통공사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하였다고한다.


그런대 ㄱ일보 보도내용을 보면 '수성구 들안길먹거리타운 고춧가루 직거래 협약 보도자료에 업체들 "모르는 소식"논란..."우리와 관계없는 행사" 라고 보도를 하였다.


사태가 이쯤되면 영양군 과 영양고추유통공사 에서는 정확한 해명자료를 내 놓아야 할것인데 아직까지 군민에게 아무런 해명을 못하고있다.


엄청난 예산을 들여 영양고추유통공사 라는 공기관 을 설립하고 그에따른 엄청난 예산이 지출이 되고있다.


무슨생각으로 영양군 과 영양고추유통공사는 업무를 하고 있는지 군민에게 밝혀야 할것이고 대대적인 감사가 필요로 보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양군, 행정의 무지인가? 소통의 부족인가? 리더쉽 의 부족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