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구미시 인동동(동장 강신석)은 9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양일간, 동행정복지센터와 단양 일원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인동동 맞춤형 힐링 워크숍」를 실시하였다.
 
「다함께 즐거운! 신나는 직장 만들기」라는 주제로 실시한 이번 워크숍은 행정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동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급․세대간 소통과 업무연찬을 통해 향후 더욱 향상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첫 날에는 동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강당에서 팀워크 향상을 위한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이튿날에는 충북 단양으로 이동하여 오전에는 산악바이크를 체험하고, 오후에는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의 ‘2018 대표 전통시장’에 선정된 단양구경시장을 둘러본 뒤 남한강 절벽을 따라 아슬아슬하게 조성된 산책길 단양 잔도를 트레킹하고 마지막으로 단양군의 풍경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만천하스카이워크를 관람하는 등 일상을 벗어나 잠시 여유를 즐기고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신석 인동동장은 양일간 진행된 워크숍에 모든 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데 감사를 전하면서 ‘모두가 함께 격 없이 소통하고 서로를 더욱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함께 웃고 화합하는 즐거운 직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 구미] 인동동 전직원「맞춤형 힐링 워크숍」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