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09(일)
 
2042066164_1510864774_L9J4TDGN3.jpg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7일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자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들의 꿈을 향한 가족들의 작은축제 2017년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2017년 드림스타트에서 한해동안 추진한 성과와 2018년 추진계획을 보고하였으며,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는 한국전력기술(주) 재능나누미봉사단에 감사패를, 드림스타트 가족프로그램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부모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자모에게 표창패를, 다양한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아동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들의 꿈을 향한 축제인 만큼 드림스타트 가족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자, 지역아동센터 아동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공연을 실시함으로써 아동들의 성장과정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아동센터에서 준비한 그림자 인형극, 오카리나 공연, 드림스타트 아동의 댄스 공연과 아동, 가족, 봉사자가 함께하는 율동으로 축제의 흥을 북돋았다.


성과보고회에 참여한 드림가족들은 미처 직감하지 못한 자녀들의 끼와 재능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뼘 더 자란 아동들의 성장과정 영상을 돌아보며 자녀들의 대견한 모습에 감동받고, 공연에 위로 받는 시간이 되었다.


보생 김천시장은“사회적 책임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봉사하는 지역사회협의체 및 후원단체들에게 감사드립니다.바쁜 시간에도 자조모임을 통해 봉사하는 드림스타트 어머님들께도 감사드리며, 저희 드림스타트에서는 다양한 통합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끼리 하나되어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고 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 김천 ] 2017년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