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18(화)
 

오도창 영양군수 지난 13일‘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지난 2월 충남도지사가 처음 시작한 것으로 저출산이 가져올 국가적 위기에 대응해‘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고 함께 지키고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하자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1-2. 사진(오도창 영양군수 ‘저출산 극복 릴레이 챌린지’ 동참).jpg

챌린지명의‘포(4)함’은‘함께’라는 용어가 4번 반복된다는 의미의 숫자‘4’와 포함의 한자 포(包)자의 중의적 의미를 담았으며, 참여방법은 저출산 극복 관련 문구가 적힌 사진이나 동영상을 SNS에 게시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칠곡군수의 지명으로 챌린저에 동참한 오도창 영양군수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장영호 영양군의회 의장과 윤주철 영양경찰서장을 지목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영양군은 저출산 극복을 위하여 출산장려금 지원, 둘째 아이 이상 건강보장보험료 지원, 태아기형아검사비 지원, 영유아 선택예방접종비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아이를 안심하고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이번 챌린지가 저출산 극복의 새로운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도창 영양군수 ‘저출산 극복 릴레이 챌린지’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