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송군 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남.임일지, 여.마정연)가 지난 4월 27일부터 5일간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210506보도자료(청송군 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 코로나19 퇴치 캠페인 활동 전개) (2).jpg

청송남여의용소방대는 지난 4월 26일자로 지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됨에 따라,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한 사회적 분위기 조성의 일환인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2인 1조로 구성된 의용소방대원 50여명은 이 기간 동안 청송읍 지역의 다중이용시설, 일반음식점, 전통시장 등 여러 업소를 방문하여 방역수칙 준수 안내 홍보물,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무상으로 배부하고 자율방역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청송남여의용소방대는 매주 정기적으로 청송군보건의료원 백신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환경정리 및 방역활동으로 주민생활 안전 지원과 백신 접종 보조활동을 통해 코로나19 지역 확산 저지에 힘을 보태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생업에 바쁜 가운데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청송남녀의용소방대 대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백신 접종과 방역에 총력을 기울여 군민의 안전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송군 남·여의용소방대연합회, 코로나19 퇴치 캠페인 활동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