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2(목)
 

안동시와 한국정신문화재단에서는 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권역 안동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새로운 사진 명소를 발굴하고자 『안동 여행 SNS 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를 11월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안동역에서 개최하고 있다.

1118-2_꼬리에_꼬리를_무는_안동_여행_사진전_개최-안동역.jpg

공모전 입상작으로 월간베스트 12개 작품과 주간베스트 선정작 중 18개 작품, 총 30개 작품이 선정되었다. 최종 대상을 선발하기 위한 이번 사진전은 안동역 1층 로비 및 대합실에서 진행하고 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안동 여행 사진 SNS 공모전’은 올해 7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안동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최다 ‘좋아요’ 득표자를 중심으로 주간․월간 베스트를 선발하여 안동사랑상품권을 증정하였다.

 

추후, 최종 대상 수상자 2명은 4개월 동안의 좋아요 득표수, 전시회 기간 중 관람객 투표수, 전문가 채점 점수를 환산하여 선정하며, 100만 원 상당의 안동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MZ 세대의 관광 트렌드인 인증샷 명소가 개인 SNS 매체를 통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17일부터 24일까지 안동역에서 개최되는 사진전을 찾아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사진에 투표하고, 인증샷 명소를 방문해 멋진 사진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안동 여행 사진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