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09(일)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달서구만의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발굴하고 기록물로 보존하기 위한‘2021 희망달서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2019년 달서구 사진공모전 대상 사진(성서의 아침) (1).jpg

이번 사진 공모전은 4월 21일부터 6월 2일까지 내·외국인 제한없이 전 국민 누구나 1인당 4점 이내로 응모할 수 있으며, 달서구 온라인 홈페이지 내 참여>이벤트·공모>2021희망달서사진공모 코너(http://dalseo.daegu.kr)를 통해 작품을 접수 받는다.

달서구의 도시 및 자연경관, 축제·문화행사 장면 등 달서구 내를 배경으로 2년 이내에 촬영하였으며, 타 공모전 입상 등의 이력이 없는 작품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출품작에 대해서는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대상 1점(상금 150만원), 금상 1점(상금 70만원) 등 총 47점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선정작은 추후 구정 홍보물 제작과 주요 행사 시 전시회 개최 등을 통해 달서구를 널리 알리는 데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희망달서 사진공모전이 달서구의 가치와 매력을 재발견하며, 코로나 블루로 침체된 분위기를 환기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희망달서 사진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지역을 널리 알리고 달서구의 위상을 제고하는 소통과 참여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달서구, 2021 희망달서 사진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